Mary & John

[신랑맞춤예복]포튼가먼트 일산점 본문

Mary & John/W

[신랑맞춤예복]포튼가먼트 일산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11. 15:30




[신랑 맞춤예복]


포튼가먼트(Fotton Garment)

- 일산점 -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결혼식 날, 신부는 웨딩드레스를. 신랑은 턱시도를 입죠?

신부가 웨딩드레스 빌려서 입듯 신랑도 턱시도를 대여해 입는 줄 알았어요.

물론 빌려서 입기도 하지만, 요새는 맞춤정장으로 결혼식 당일에는 턱시도로 입고,

식이 끝난 후에는 정장 형태로 수정해서 입을 수 있게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예식하기 보통 3개월 전에는 리허설 스튜디오 촬영하니까

신랑 예복을 이때 미리 맞춰 스촬때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구나 스튜디오 촬영하기 전에 예복을 맞추면 좋은 점이

다양하고 이쁘게 찍으라고 대여턱시도도 무료로 빌려준다는 점이었어요!


예복은 그냥 결혼 기념으로 신랑에게 주는 선물로만 알고 있던 저는.. 너무 당황을 했어요.

스튜디오 촬영은 당장 한달 뒤인데 예복을 미처 알아보지 못한거에요.

맞춤으로 진행하려면 제작하는 데 시간도 걸리고, 중간에 가봉도 하러 와야하고..

못해도 한달은 족히 걸릴 것 같았어요.

이 때 예랑이 스케쥴이 바빠 맞춤예복을 진행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되어 슬퍼했었죠..ㅠ


그러던 중, 혹시나 해서 집 근처 포튼가먼트 일산점에 가능한 지 문의를 해봤어요.

일정상 무척 타이트하지만, 최대한 맞춰서 스튜디오 촬영 때 이쁘게 입고 찍을 수 있게 해주신다고 하셨답니다.

정말 다행이었어요! 

물론 스튜디오 촬영도 신부 중심에 신랑은 들러리라고 하지만..

저도 드레스 여러벌 갈아입고 이쁘게 찍는데 신랑도 덩달아 여러벌 입고 이쁘게 찍었으면 좋겠더라고요.

맞춤정장은 물론이고 사이즈 맞으면 대여턱시도도 다 빌려주신다고 하셔서 혹한 부분도 있었죠 ㅎㅎ

그리고 신랑턱시도 뿐만 아니라 커플룩으로 신부 원피스 또는 정장도 대여가 가능하다고 했어요!


한번뿐인 결혼식. 이왕 맞추는 거 이쁘게 좋은 거 맞추는 게 맞을 것 같았지만.. 어떻게 해야되지 싶었는뎅..

감사하게도 친정엄마가 예랑이 선물로 해주셨어요. :)

반수제와 수제 중 수제 / 원단은 이태리 까노니꼬 / 패턴은 버드아이 / 색상은 네이비로 선택하고,

버튼, 안감 등 디테일한 부분도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포트가먼트만의 특장점 중 하나는 늘리거나 줄이거나.. 평생 무료 A/S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타이트한 일정으로 진행 요청드렸는데도, 이쁘게 맞춰주셔서 넘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특히 포튼가먼트만의 이쁜 대여 턱시도도 여러벌 빌려주셔서 다양하고도 이쁘게 스튜디오 촬영 마칠 수 있었답니다.



▲ 신랑 맞춤정장 



▲ 신랑 맞춤정장 흑백버전 


▲ 살구색? 대여턱시도



▲ 흰색&골드 버튼 대여턱시도



▲ 체크 대여턱시도 & 맞춤정장바지




'Mary & John > 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허설] 원규 디퍼런스 촬영 후기 200%만족~  (0) 2016.12.25
Comments